Skip to content

BOSUKNARA

검색

포근한 니트 네일

2016.01.13 18:38
트렌드 조회 수 2064 추천 수 0 댓글 0

 

  니트의 패턴, 굵기, 디테일이 손톱 위에 그대로 표현된다. 그 독특함이 눈을 사로잡을 뿐 아니라, 따뜻해 보이기까지 한다. 겨울에만 할 수 있는 단 한 번의 네일.

 

 

20151224133849_533(1).jpg

1 로우클래식 29만8000원                                                    2 송은영 (도쿄네일 원장)

 

 


따뜻하고 팝한 네일 룩

 

POINT 니트의 컬러, 질감을 손톱에 완벽히 옮겨놓은 듯한 디자인이 눈에 띈다. 그중 나풀나풀 날리는 털실의 재질을 잘 살리는 것이 중요!


HOW-TO 니트 네일에서 가장 중요한 재료는 엠보 파우더와 벨벳 파우더. 엠보 파우더는 덩어리감을 표현하기 위해, 벨벳 파우더는 털의 질감을 표현하기 위한 재료다. 블루 컬러를 풀 컬러로 바른 뒤 매트 톱 젤을 바른다. 그 후 블랙 컬러를 표현할 부분에 엠보 파우더로 양감을 넣고, 그 위에 벨벳 파우더를 톡톡 뿌려 큐어한다. 남은 벨벳 파우더는 깔끔하게 털어내면 의외로 간단하게 니트 네일이 완성. 단조로움을 없애기 위해 풀 컬러 네일과 니트를 표현한 네일을 함께 베리에이션하는 것을 추천한다. 일반 네일 폴리시를 사용해도 되지만, 엠보 파우더를 사용할 수 없고, 벨벳 파우더의 유지력 역시 낮아지니 참고하자.

 

 

 

20151224133849_433(1).jpg

1 스타일난다 4만5800원                                                     2 오효정 (도쿄네일 실장)

 

 

 

다양한 질감, 패턴의 네일 룩

 

 

POINT 매트한 체크 패턴, 질감의 따뜻함, 덩어리감이 듬뿍 느껴지는 짜임이 돋보이는 네일 룩! 네일 초보자도 부담 없이 따라 할 수 있을 것 같다.


HOW-TO 흔한 겨울 원피스 같지만, 네일 룩의 시안으로는 완벽하다! 원피스 패턴, 질감, 컬러를 다 살릴 수 있다. 딥한 그린 컬러로 풀 코트한 네일 위에 원피스 패턴을 얇은 세필 붓을 이용해 라인을 곧게 그린다. 매트 톱 코트로 마무리. 그다음 그린과 블랙 컬러로 칠한 뒤 벨벳 파우더를 뿌려 원피스의 질감을 살릴 것. 어두운 컬러로만 베리에이션하면 손이 전체적으로 답답해 보일 수 있는데, 맑은 아이보리 컬러를 이용해 니트 짜임을 과감하게 넣자. 손이 한결 화사해 보이면서 세련된 겨울 네일 룩이 완성된다. 니트의 짜임 패턴, 체크 패턴, 질감을 한 손톱에 하나씩 표현한다면 생각보다 쉽게 네일 베리에이션이 가능하다.

 

 

 

20151224133849_311(1).jpg

1 겐조 125만원                                                                       2 유미란 (네일유메 원장)

 

 

그래픽적인 니트 네일 룩

 

 

POINT 화이트 위에 과감하게 올라간 블랙 컬러의 짜임 패턴이 인상적이다. 패턴이 강한 만큼 두 손가락에만 포인트를 주고, 나머지는 심플하게 연출할 것!


HOW-TO 화이트 컬러를 원하는 손톱에 바른다. 그다음에 니트 짜임을 어떻게 그릴지 구상한 뒤 블랙 젤 폴리시와 엠보 파우더를 다루기 편한 점도로 섞어 니트 짜임을 그린다. 엠보 파우더가 어려운 초보자는 블랙 젤 폴리시로만 몇 겹 반복해 그려도 두께감이 생기니 참고. 같은 방법으로 화이트 컬러의 니트를 연출하고 무광 톱 코트를 발라 겨울의 건조함을 표현한다. 약간 심심한 듯하면 골드 컬러의 파츠를 붙여 마무리. 일반 네일 폴리시로는 니트 표현이 어렵고 두껍게 바른다 해도 잘 마르지 않는다. 따뜻한 손끝을 위해 젤 폴리시와 엠보 파우더, 매트 톱 젤을 준비하는 것도 월동 준비 중 하나일 듯.

 

 

 

 

4.jpg

1 베리어스 아티스트 28만원                                               2 유미란 (네일유메 원장)

 

 

 

밝고 차분한 니트 네일 룩


POINT 심플한 화이트 니트에 어울리는 은은한 그레이 그러데이션 네일이 포인트. 차분하고 여성스러운 무드를 위해 벨벳 파우더와 젤 폴리시를 섞어 칠했다.


HOW-TO 니트 네일이 과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화이트와 그레이를 이용한 차분한 네일 룩. 아이보리 컬러를 손톱 전체에 칠하고, 밝은 그레이 컬러를 이용해 은은한 그러데이션을 표현할 것. 그 위에 아이보리와 엠보 파우더를 적당히 섞어, 니트 짜임을 그려 포인트를 준다. 나머지 손톱은 투명한 클리어 젤과 벨벳 파우더를 섞어 발라 마무리한다. 은은하면서도 포근한 네일 룩이 완성! 이때 손톱마다 그러데이션 정도를 다르게 해 네일에 변주를 주면 세련된 그러데이션 니트 네일이 된다. 니트 짜임을 제외하면 일반 네일 폴리시로도 가능한 디자인이기 때문에 손재주가 없는 사람도 쉽게 할 수 있다.

 

 

 

5.jpg

 

1 바나나 리퍼블릭 47만9000원                                             2 신탐이나 (네일탐이나 원장)

 

 


화사한 컬러의 네일 룩

 

 

POINT 네일에 적용했을 때 예쁠 것 같은 컬러를 참고하되 디자인은 자유롭게 한 점이 포인트. 밋밋할 수 있는 체크 무늬를 니트처럼 좀더 보송하게 연출했다.


HOW-TO 도톰한 니트를 그대로 얹은 니트 네일인데도 화사하다. 그 이유는 밝은 컬러 베리에이션에 있다. 옐로, 그레이 컬러를 다 명도가 높은 컬러로 선택할 것. 한결 발랄한 겨울 네일 룩이 완성된다. 베이스로 옐로, 그레이, 화이트 컬러를 전체적으로 바른다. 그레이 컬러로 니트의 꽈배기 질감을 도톰하게 표현했다. 옐로 컬러에는 골드 컬러의 파츠를 얹어 포인트를 주고, 새끼손가락에는 스톤을 가득 얹어 화사하면서도 화려한 네일 룩을 완성했다. 이때 니트의 도톰함을 위해 엠보 파우더를 과하게 섞지 않고, 스톤의 유지력을 위해 네일 전용 글루를 사용하자. 과한 듯 할 땐 입체적인 니트 짜임 대신 평면적인 체크를 추천.

 

 

 

ㄴㅇㄹ.jpg

1 칩먼데이 32만8000원                                                       2 신탐이나 (네일탐이나 원장)

 

 


겨울 느낌을 한껏 낸 네일 룩

 

 

POINT 복실복실한 아우터를 그대로 재현하기에 부담스럽다면, 이렇게 겨울 아이템을 그리고 여기에 질감을 입힐 것을 추천한다. 엄지 손톱의 모자가 포인트!


HOW-TO 베이스로 화이트 컬러를 전체적으로 바른다. 이때 포인트를 줄 한 손톱만 그레이로 바를 것. 다음은 모자를 그릴 차례. 엠보 파우더를 이용해 모자의 니트 짜임을 얇게 그리고, 모자의 털 부분에는 벨벳 파우더를 섞어 표현한다. 가장 좋은 비율은 1:1. 다른 쪽의 장갑도 같은 방법으로 그린다. 포인트로 그레이 컬러를 바른 네일 위에 네일 스티커를 붙이면 간단하게 겨울 네일 완성! 네일 중간중간에 섞인 디테일은 화이트 젤 폴리시와 그레이를 섞어 점을 찍듯이 표현했다. 이렇게 거친 질감을 도톰하게 표현하고 싶을 때는 전체적으로 연출하면 오히려 지저분할 수 있어 네일마다 강약을 조절하는 것이 관건이다.

 

 

 

 

(출처:SINGLES)

사업자등록번호 : 896-81-00055 | 법인등록번호 : 110111-5688283 | 대표이사 : 황철하 | 사업자등록정보확인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8길 101, 701호 (묘동, 삼보빌딩) | 대표전화 : 02-2277-9410~11 | 팩스 : 02-2277-9412 | 이메일 : bosuknara@hotmail.com

(주)보석나라는 상품판매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으며, 모든 상거래의 책임은 구매자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이에대해 (주)보석나라와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사에 등록된 모든 광고와 저작권 및 법적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게 있으므로 본사는 광고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OSUKNARA Co. Ltd. All Rights Reserved.
Tel

BOSUKNA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