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BOSUKNARA

검색

2015 보석나라 JDA for Students - 당선작 발표

2015.12.02 05:10
공지 조회 수 37347 추천 수 0 댓글 0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보석나라입니다.

 

이번 (주)보석나라 주얼리 디자인 어워드의 결과 발표가 늦어져 정말 죄송합니다.

또한 바쁘신 와중에도 저희 주얼리 디자인에 참여해 주시고, 또 기다려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결과적으로는 제1회 행사이고 홍보가 제대로 이루어 지지 않아, 많은 분들이 참여를 하지 못하여 너무나 아쉬운 행사가 되었습니다.

 

이번 저희 보석나라에서 개최한 2015 보석나라 주얼리 디자인 어워드는, 기존 공모전과는 달리, 학생분들의 편의를 위하여 인터넷으로 본인의 작품사진, 스케치, 3D 모델링등의 캡쳐화면을 업로드 함으로서 간편하게 출품 할 수 있도록 구성 하였으며, 출품작의 디자인에 대한 저작권 귀속 또한 전혀 없는, 새로운 방식의 공모전 이였습니다.

 

또한 기존 공모전의 경우 작품을 출품하기 위해서는 꼭 참가비를 부담 했었으나, 저희 보석나라 주얼리 디자인 어워드는, 향후 국내 주얼리 업계를 이끌어 나갈 많은 학생 디자이너들이 비용이 부담이 되어 많은 작품을 제출하지 못하는것이 안타깝고, 그 작품이 사장될까 걱정되어, 많은 학생들에게 기회를 주고자 하는 마음에 참가비 또한 받지 않았습니다.

 

오직 바라는 것은 학생들의 순수한 열정으로, 트렌드에 맞는 자신만의 작품을 올려, 보다 많은 이들이 작품을 보고, 느끼기를 바랬을 뿐이었습니다.

 

이번 "2015 보석나라 주얼리 디자인 어워드"의 경우, 작품의 완성도와 창의력도 중요하지만, (주)보석나라 당사 웹 사이트를 방문하시는 네티즌들의 호응도를 중점으로 두고 평가하였습니다.

 

다만 아직 순수하여야 할 학생의 신분들이기에, 동일 IP와 동일 대역폭의 IP로 많은 댓글과 추천을 하는등의 부정한 방법을 이용한 출품인들의 경우, 학생으로서 순수성이 결여 되었다 판단하여 후보군에서 배제 하였습니다.

 

또한 한 작품을 올리더라도, 성실함이 돋보이는 제품의 경우 그 점수를 높이 주었으며,

이미 상업적으로 판매가 되고 있는 제품과 유사한 제품을 출품한 경우는 점수를 삭감 하였습니다.

 

사실 한장의 이미지로는 자신이 표현한 작품의 모든것을 보여주기가 쉽지 않다는 것을 저희 역시도 잘 알고 있습니다.

 

향후 저희 ㈜보석나라는 전문기관과 협약하여, 그 진행부터 심사까지 전문기관에 의뢰하여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장학금등은 보석나라가 후원 하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보석나라 주얼리 디자인 어워드는 매년 개최될 예정 이며, 2016년에는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고 수정하여, 더욱 발전된 주얼리 디자인 어워드로 만들겠습니다.

 

내년도에는 더욱 많은분들이 2016 보석나라 JDA For Student에 함께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물어가는 2015년 유종의 미를 거두시옵고, 2016년 좋은일만 가득 하시기를 기원 합니다.

 

다시 한 번 지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PS : 하기는 이번에 선정된 닉네임 "LJH" 님의 " The end of the spring" 와 "이유리"님의 "water lilies" 입니다.

 

장려상 - LJH001.jpg

 

장려상 - 이유리001.jpg

 

 

 

사업자등록번호 : 896-81-00055 | 법인등록번호 : 110111-5688283 | 대표이사 : 황철하 | 사업자등록정보확인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8길 101, 701호 (묘동, 삼보빌딩) | 대표전화 : 02-2277-9410~11 | 팩스 : 02-2277-9412 | 이메일 : bosuknara@hotmail.com

(주)보석나라는 상품판매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으며, 모든 상거래의 책임은 구매자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이에대해 (주)보석나라와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사에 등록된 모든 광고와 저작권 및 법적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게 있으므로 본사는 광고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OSUKNARA Co. Ltd. All Rights Reserved.
Tel

BOSUKNA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