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BOSUKNARA

검색

그날의분위기. 컨셉주얼리'비주얼'론칭

2016.03.21 18:33
트렌드 조회 수 2898 추천 수 0 댓글 0

그림1.jpg

 

감성 주얼리 셀렉샵 ‘그날의분위기(대표 임청란)’에서 컨셉주얼리 브랜드 ‘비주얼(BIJOUUL)’을 선보인다.

 

프랑스어로 주얼리를 뜻하는 ‘BIJOU’와 정신·혼이라는 의미인 우리말 ‘얼’의 합성어를 브랜드 명칭으로 사용한 비주얼(BIJOUUL)은 그간의 대량생산 제품들과는 분명하게 차별되는 한국의 장인정신을 근간으로 정성을 들여 제작하는 것이 특징이다.

 

그날의분위기 제작총괄을 맡고 있는 (주)쓰리피스코리아 강가람 CTO(2007년 국제기능올림픽 금메달리스트, 귀금속가공 기능장)는 “컬렉션에 공을 많이 들이다 보니 시간이 오래 걸리고 공임도 많이 들지만, 확실히 퀄리티가 명품에 견주어도 손색이 없어 세계 어느 곳에 제품을 내놓아도 자신이 있다”고 말했다.

그림2.jpg

 

그날의분위기는 상품성과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최대 1억원을 지원해주는 중소기업진흥공단 청년창업사관학교의 창업지원을 받아 올해 3월 본격적으로 제품을 론칭하게 됐다.

 

임청란 대표는 “청년 창업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귀금속관련 업종이 고부가가치 산업이며, 세공분야에서 우리나라가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전통적인 제조방식 및 보수적인 업계의 특성상 교류 및 정보가 부족하며 상대적으로 창업관련 국가 지원을 많이 받지 못하는 것 같아 아쉽다”며, “우리가 국가에서 받은 기회를 예비 청년 창업가들과 나누고 정보를 교류하기 위해 그날의분위기 홈페이지에 ‘Brand New’ 코너를 만들고 실력 있는 신진 주얼리 작가들의 작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코너를 만들었다”고 말했다.

 

일상의 행복한 순간을 모티브로 한 디저트 주얼리 ‘Happy Memories Collection’부터 하루하루의 감성을 담은 데일리 주얼리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그날의분위기는 10년 이상 주얼리를 연구, 제작한 전문 인력과 자체 R&D 부서를 보유한 주얼리 전문 업체로서 분기별로 모티브를 설정하고 그에 따른 컬렉션을 지속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그날의분위기는 자사 브랜드 ‘비주얼’의 론칭을 기념해 다이아몬드 0.1ct이 담긴 보석화장품, 레터링 반지 1+1, 미니베어핀을 증정하는 행사를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그날의분위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moodoftheday.co.kr

이고은 기자

 

 <출처 : 귀금속경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896-81-00055 | 법인등록번호 : 110111-5688283 | 대표이사 : 황철하 | 사업자등록정보확인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8길 101, 701호 (묘동, 삼보빌딩) | 대표전화 : 02-2277-9410~11 | 팩스 : 02-2277-9412 | 이메일 : bosuknara@hotmail.com

(주)보석나라는 상품판매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으며, 모든 상거래의 책임은 구매자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이에대해 (주)보석나라와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사에 등록된 모든 광고와 저작권 및 법적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게 있으므로 본사는 광고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OSUKNARA Co. Ltd. All Rights Reserved.
Tel

BOSUKNARA